CAFE

[아무거나 콜]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美恩 ^^|작성시간26.06.15|조회수2,783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newduck.net/HOT/88736586

맛집으로 소문나서 까마귀들 탈진 연기 하러 옴ㅋㅋㅋㅋㅋㅋ
친구 쫓아내고 자기가 드러눕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까마귀사기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bsik(박성진) | 작성시간 26.06.15 뭐여.ㅋ
  • 작성자이수지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
  • 작성자そら(空)(수빈) | 작성시간 26.06.15 와~~~ 어떻게 연기할 생각을 하지??
    너무 웃긴다~
  •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6 까마귀 천재~~
  • 작성자기쁨 | 작성시간 26.06.16 와ㅋㅋㅋㅋㅋㅋ 너무 똑똑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