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거나 콜]

"손님 차 몰고 20분간 마트 다녀온 어느 양꼬치집 사장"

작성자美恩 ^^|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bsik(박성진) | 작성시간 26.06.15 ㅎㅎ
  • 작성자이수지 | 작성시간 26.06.15 어떻게 저렇게 생각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そら(空)(수빈) | 작성시간 26.06.15 저 사장 저러다 큰 코 다치지~
    이 양반아 그거 절도여~
  •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6 도대체 어떤 사고방식이면 저런 행동을 하지??;;;;;;;;;;;;
  • 작성자기쁨 | 작성시간 26.06.16 아니 남의 차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