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차 몰고 20분간 마트 다녀온 어느 양꼬치집 사장" 작성자美恩 ^^|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absik(박성진)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작성자이수지 | 작성시간 26.06.15 어떻게 저렇게 생각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작성자そら(空)(수빈) | 작성시간 26.06.15 저 사장 저러다 큰 코 다치지~ 이 양반아 그거 절도여~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6 도대체 어떤 사고방식이면 저런 행동을 하지??;;;;;;;;;;;; 작성자기쁨 | 작성시간 26.06.16 아니 남의 차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