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거나 콜]

[스크랩] 멕시코인 분장으로 인종차별 지적 받은 한국인.jpg

작성자기쁨|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76002



체코전에서 멕시코인 분장을 하고 경기를 관람한 한국인
원래 이런 인종별 특징을 살린 분장은 인종차별로 지적받는 경우가 있고
ex)흑인 분장을 하는 블랙페이스


실제로도 어떤 인도인이 이를 지적함

이에 대한 멕시코의 반응은

“X까라, 우린 이런식으로 멕시코 문화가 알려지는게 자랑스럽다.”
라는 반응임

근데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멕시코인이 갓쓰고 한복입고 응원중이면 국뽕찰거같긴함


그리고 당사자가 올린 인스타 영상


멕시코 사람이 수염 선물로 준거였음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관종이라 다행인ㅋㅋㅋㅋ
  • 작성자ケンちゃん(정현)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외국인이 갓쓰고 응원하면 좋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멕시코전에는 피하자 ㅋㅋㅋㅋㅋ
  • 작성자보름이냥(정우) | 작성시간 26.06.16 좋은일이자나
  •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6 이분도 멋지고 멕시코 사람들도 멋있네요~
  • 작성자이智恩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 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