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거나 콜]

[스크랩] 월별 제철 생선회 총정리 .jpg

작성자기쁨|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17 美恩 ^^ 자리는 싸요~잡히는 시기가 짧아서 귀한거죠~뼈채로 먹어야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해요~근데 특유의 고소함이 끝내주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美恩 ^^ | 작성시간 26.06.17 鍾勳(종훈) 아 되게 조꼬미네. 귀엽 ㅎㅎ
    뼈채 먹는 거구만. 처음 봐
  • 작성자이수지 | 작성시간 26.06.16 이 시간에 보니 힘드네요..다 먹고 싶다!
  • 작성자에이아이아님(경태) | 작성시간 26.06.17 먹어본건 극소수네요
  • 작성자이智恩 | 작성시간 26.06.17 임신하니 초밥이 그렇게 먹고 싶은데 ㅠㅠ 임신 초기에 장염으로 고생해서 무지 참고 있네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