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鍾勳(종훈) 작성시간 26.06.17 美恩 ^^ 자리는 싸요~잡히는 시기가 짧아서 귀한거죠~뼈채로 먹어야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해요~근데 특유의 고소함이 끝내주죠~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美恩 ^^ 작성시간 26.06.17 鍾勳(종훈) 아 되게 조꼬미네. 귀엽 ㅎㅎ
뼈채 먹는 거구만. 처음 봐 -
작성자이수지 작성시간 26.06.16 이 시간에 보니 힘드네요..다 먹고 싶다!
-
작성자에이아이아님(경태) 작성시간 26.06.17 먹어본건 극소수네요
-
작성자이智恩 작성시간 26.06.17 임신하니 초밥이 그렇게 먹고 싶은데 ㅠㅠ 임신 초기에 장염으로 고생해서 무지 참고 있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