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거나 콜]

영화) 메가박스,5월 배급사 정산 못해

작성자美恩 ^^|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20 우리동네 메가박스 없어지면 슬픈데...ㅠㅠ
  • 작성자ケンちゃん(정현) | 작성시간 26.06.20 아예 산업 구조가 바뀌는구나...
    무섭다
  • 작성자보름이냥(정우) | 작성시간 26.06.22 뭘 자꾸 세금을 투입하래
  • 작성자에이아이아님(경태) | 작성시간 26.06.25 극장 가본지 5년이 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美恩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아이고 너무 오래됐다.
    혼자라도 가끔 한편씩 보러 갔다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