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鍾勳(종훈)
|
작성시간
26.06.20
우리동네 메가박스 없어지면 슬픈데...ㅠㅠ
-
작성자ケンちゃん(정현)
|
작성시간
26.06.20
아예 산업 구조가 바뀌는구나...
무섭다
-
작성자보름이냥(정우)
|
작성시간
26.06.22
뭘 자꾸 세금을 투입하래
-
작성자에이아이아님(경태)
|
작성시간
26.06.25
극장 가본지 5년이 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美恩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아이고 너무 오래됐다.
혼자라도 가끔 한편씩 보러 갔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