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문]집 열쇠를 잃어버렸어요 ㅜㅜ 작성자이숙회|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오늘 오전 12시쯤오오모리역에서 우에노역까지 게이힌을 타고 가서우에노부터 닛포리까지 야마노테를 탔는데 그 사이에 집 열쇠를 잃어버렸어요…혹시 만약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먀쿠먀쿠 키링에V09749E5 열쇠에 적혀져 있어요열쇠 회사는GOAL입니다 혹시 만약 찾아주시는분이 계시다면사례허갰습니다ㅜㅜ 부탁드려요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