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생 & 워킹 수다방

[질 문]집 열쇠를 잃어버렸어요 ㅜㅜ

작성자이숙회|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0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오늘 오전 12시쯤

오오모리역에서 우에노역까지 게이힌을 타고 가서

우에노부터 닛포리까지 야마노테를 탔는데

 

그 사이에 집 열쇠를 잃어버렸어요…

혹시 만약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먀쿠먀쿠 키링에

V09749E5 열쇠에 적혀져 있어요

열쇠 회사는GOAL입니다

 

혹시 만약 찾아주시는분이 계시다면

사례허갰습니다ㅜㅜ

 

부탁드려요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