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생 & 워킹 수다방

타나시 거주중인 분 계신가요?

작성자고영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0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타나시 역 근처에 거주중인데 3주 째 한국분들 한 번도 못 뵌것 같아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