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나시 거주중인 분 계신가요? 작성자고영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타나시 역 근처에 거주중인데 3주 째 한국분들 한 번도 못 뵌것 같아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