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에서 거주중인데..월드컵 응원 작성자SiChuls|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같이 보면서 응원하고 싶은데.. 멕시코전이랑 남아공전 도쿄 인근지역이나 치바 어느쪽이든 괜찮아요. 관심있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EOMSANCOP | 작성시간 26.06.13 신오쿠보 강호동치킨에서 해주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SiChul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 그런가요? 거기에 사람들이 모일려나?좋은 정보 고마워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