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생 & 워킹 수다방

치바에서 거주중인데..월드컵 응원

작성자SiChuls|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3

 

월드컵 같이 보면서 응원하고 싶은데.. 멕시코전이랑 남아공전 도쿄 인근지역이나 치바 어느쪽이든 괜찮아요. 관심있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OMSANCOP | 작성시간 26.06.13 신오쿠보 강호동치킨에서 해주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SiChul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 그런가요? 거기에 사람들이 모일려나?
    좋은 정보 고마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