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생 & 워킹 수다방

등업을 위한 댓글에 관한 건

작성자모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0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등업을 위해 댓글을 달아야 한다고 하는 데,

댓글을 달려니 레벨2이상이면 안 된다고 하네요.

 

레벨1이 레벨2가 되기 위한 댓글은 쟝르제한이 있나요?

레벨1이 댓글 달 수 있는 쟝르를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