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을 위한 댓글에 관한 건 작성자모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등업을 위해 댓글을 달아야 한다고 하는 데,댓글을 달려니 레벨2이상이면 안 된다고 하네요. 레벨1이 레벨2가 되기 위한 댓글은 쟝르제한이 있나요?레벨1이 댓글 달 수 있는 쟝르를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