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깻잎을 수확했어요. 작성자뚱이이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22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차장 구석에 버리려던 플라스틱 의류 박스에 흙을 채우고 깻잎씨앗을 사다가 뿌렸더니 싹이 나서 처음으로 수확했어요. 너무 적은 양이지만 너무 신기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좀 이쁘게 | 작성시간 26.06.11 씨는 한국에서 사오신거죠? 답댓글 작성자뚱이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마존에서 샀어요. エゴマの種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5 색깔도 너무 이쁘고 🥰오늘 같은 날비도오고 삼겹살 구웠어 깻잎이랑 같이 쌈을 싸서 먹어면좋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뚱이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모란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너무 부럽습니다.싱싱하고, 맛있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