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지 생활 일기

250엔 칵테일바

작성자최력|작성시간26.06.07|조회수157 목록 댓글 3

 

 

 
 
 

시부야에있는데 꽤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흡연석이있어서 담배냄새 괜찮은 분들은 가도 좋을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金輝明 | 작성시간 26.06.09 느낌있네용!
  • 작성자DONO | 작성시간 26.06.14 헐 싸네요 좋네요...
  • 작성자licht | 작성시간 26.06.21 엄청 가성비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