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지 생활 일기

일본살이 14년째

작성자金輝明|작성시간26.06.09|조회수556 목록 댓글 9

6/10일자 

 

집 샀습니다 중고단독주택 38평형

미친놈 마냥 유튜브만 보고 엄청 쉬운거 같아서

벽지 셀프로 시공하는중입니다. 

 

벽지랑 장비 다사서 포기도 못하고 쉬는날마다

하고있는데.. 방한두개 하는거 아님 절대 하지 마세요.

일하면서 하는건 미친짓인거 같네요 후회중.

그래도 저 누런벽지가 하얗게 되는거 보면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유0 | 작성시간 26.06.10 우와 14년에 집 구매까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별의 그늘 | 작성시간 26.06.10 오우 오른쪽 보니까 엄청 잘하신거같은데요
  •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0 수고 많으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DONO | 작성시간 26.06.14 잘하고 계시는데 그만큼 고생을...ㅠㅠ
  • 작성자susana | 작성시간 26.06.19 14년에 집을 샀다니 대단하시네요. 새집으로 생각해서 열심히 수고하세요.. 보람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