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일자
집 샀습니다 중고단독주택 38평형
미친놈 마냥 유튜브만 보고 엄청 쉬운거 같아서
벽지 셀프로 시공하는중입니다.
벽지랑 장비 다사서 포기도 못하고 쉬는날마다
하고있는데.. 방한두개 하는거 아님 절대 하지 마세요.
일하면서 하는건 미친짓인거 같네요 후회중.
그래도 저 누런벽지가 하얗게 되는거 보면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6/10일자
집 샀습니다 중고단독주택 38평형
미친놈 마냥 유튜브만 보고 엄청 쉬운거 같아서
벽지 셀프로 시공하는중입니다.
벽지랑 장비 다사서 포기도 못하고 쉬는날마다
하고있는데.. 방한두개 하는거 아님 절대 하지 마세요.
일하면서 하는건 미친짓인거 같네요 후회중.
그래도 저 누런벽지가 하얗게 되는거 보면 기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