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지 생활 일기

컴퓨터 수리

작성자이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저번에 컴퓨터 수리(windows)로 아키하바라에서 수리했는데 마더보드를 새거로 바꾸면서 5만엔이 들었네요. 그정도면 새로 살까 생각했는데 전문소프트웨어가 들어있어서 고쳐서 쓸수 밖에 없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쿄아빠 | 작성시간 26.06.10 네?? 이해가잘….
    컴터 수리 하러 아키바 가셨는데
    문제가 윈도우?? 인거에요??
    근데 메인보드를 교체 하신거에요??
    근데 새거 사고싶으셨는데 소프트웨어때문에 교체만 하신거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