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수리 작성자이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컴퓨터 수리(windows)로 아키하바라에서 수리했는데 마더보드를 새거로 바꾸면서 5만엔이 들었네요. 그정도면 새로 살까 생각했는데 전문소프트웨어가 들어있어서 고쳐서 쓸수 밖에 없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쿄아빠 | 작성시간 26.06.10 네?? 이해가잘….컴터 수리 하러 아키바 가셨는데문제가 윈도우?? 인거에요??근데 메인보드를 교체 하신거에요??근데 새거 사고싶으셨는데 소프트웨어때문에 교체만 하신거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