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주124 작성시간 26.06.14 직장이 도쿄역 근처라서 도쿄역 근처가 좋은거라면 전철타고 한큐에 갈 수있는 지역도 고려해보세요
-
작성자bania 작성시간 26.06.14 荒川区( Arakawa )
日暮里駅에서東京駅까지
山手線〜도쿄 역까지10 분
京浜東北線전철도이용가능
南千住에서〜
常磐線Jobansen Line
日暮里駅〜갈아 타고 도쿄 역까지21분
arakawa에도한국 분이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더 가까운 곳에도 시간이 있으면 한번 찾아 보세요 -
작성자보옹짱 작성시간 26.06.14 北区에 東田端1丁目도 꽤나 살기 좋다고 나오네요.
철도 소음은 살짝 있지만
JR京浜東北線快速 타면 10분 안에 갈 수 잇고,
주변 상권도 괜찮은거같아요.
야칭은 평균 7.8만엔 정도라는데
스모 같은 곳에서 매물 알아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https://sonar.place/machi/%E8%8D%92%E5%B7%9D%E5%8C%BA%E7%94%BA%E5%B1%8B8%E4%B8%81%E7%9B%AE?from=%E6%9D%B1%E4%BA%AC&flat=35.68098&flon=139.76706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