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마스에 살고있어요 작성자김범수베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많이오네요도쿄생활 어느덧 9개월차로 접어드는데매너리즘에 빠지는거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종선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나리마스 살구 있습니다나리마스 지역에 꽤나 한국분들이 많이 살고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김범수베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엇 동네주민이시군요. ㅋㅋ 그런가요? 뭔가 나리마스 역 맥도날드에서도 한국사람을 몇번 본거같긴하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