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지 생활 일기

나리마스에 살고있어요

작성자김범수베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41 목록 댓글 2

비가 많이오네요

도쿄생활 어느덧 9개월차로 접어드는데

매너리즘에 빠지는거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종선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나리마스 살구 있습니다
    나리마스 지역에 꽤나 한국분들이 많이 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범수베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엇 동네주민이시군요. ㅋㅋ 그런가요? 뭔가 나리마스 역 맥도날드에서도 한국사람을 몇번 본거같긴하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