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지 생활 일기

도쿄 4년째

작성자가라가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61 목록 댓글 3

 

 

 

 

 뭐 재미있는게 없네요
집순이라 가끔 친구 만나서 맛집가는게
제일 큰 재미같아요ㅠ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문 | 작성시간 26.06.20 운동같은걸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작성자이ソンヨン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엔 등산 겨울엔 보드 타러 다닙니다 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