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4년째 작성자가라가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재미있는게 없네요집순이라 가끔 친구 만나서 맛집가는게제일 큰 재미같아요ㅠ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문 | 작성시간 26.06.20 운동같은걸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작성자이ソンヨン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엔 등산 겨울엔 보드 타러 다닙니다 ㅋ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