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알바구하기 쉽지 않네여.. 작성자동경바나나킥|작성시간26.06.23|조회수2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바는 많은데 일본어 실력이 막 좋지 않아서 제한되는 게 많네여..ㅜㅜ n1정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간단한 회화밖에 안 되는 수준이라 너무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온 건가 싶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