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행정서사님
올해 2025년 2월 10일 도쿄 입국관리국 나가노 출장소에서 영주권 신청을 한 상태입니다.
신청했을 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0년 2월 일본인과 혼인
- 현재 일본인의 배우자등의 비자 소지 (유효기간 5년)
- 배우자와 5년이상 혼인관계 지속
- 자녀 있음
- 5년간 꾸준히 회사를 다니며 연 600만엔 이상의 연수입
- 세금 보험료 미납 없음
- 범죄 교통법칙 위반 없음
- 추가 서류 요청 없음
현재 9개월이 지난 상황인데 신청한지 일년이 되는 내년 2026년 2월까지 영주권이 나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심사기간이 적체되어있다고 하는데, 위의 조건이면 조금 빨리 나올 확률이 있을지도 알고 싶습니다.
부디 답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