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영주 비자 신청 (1년전부터 고도 80점 이상) 을 준비중인데 연금서류는 20살 이후 기록이 전부 필요한가요?
20대는 학생시절이라 미납도 많아서 괜히 꼬투리 잡힐것 같아서
연금넷 각월 연금기록 30대 부분만 캡쳐해서 인쇄할까 생각중인데 문제 없을까요?
참고로 최근 5년동안은 전부 후생연금으로 미납은 없는 상태입니다.
全期間 이라는 설명이 최근1년간 전기간인지, 20대부터 전기간인지를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