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부키쵸 아부라소바 맛집 작성자코노준키|작성시간26.06.11|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부라소바에 미친자가 저입니자,, 근데 이 가게는 낫또도 팔더라구요 앙증맞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