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OSEI이벤트 후기

5월 이벤트 후기

작성자집사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푸짐한 선물 잘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김치전 해먹었는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고세이 캔 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비싸서 못 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