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이벤트 후기 작성자집사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푸짐한 선물 잘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김치전 해먹었는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고세이 캔 김을 너무 좋아하는데 비싸서 못 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네요~!!감사합니다 ♡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