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qqww01|작성시간26.06.05|조회수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출국이 한달 남아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데요도장은 잘 안 쓴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고민 중입니다영어성 하나만 가져가도 될까요? 아님 한자로 된 도장도 가져가는 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뀨앍 | 작성시간 26.06.05 재류카드가 영문이름이면 영문이름으로 하나 파오시면 되요 ~ KIM JIHO 라면KIM 이나 JIHO로 된 도장이용~ 답댓글 작성자qqww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