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홀 질문하기

도장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qqww01|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2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출국이 한달 남아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데요
도장은 잘 안 쓴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고민 중입니다
영어성 하나만 가져가도 될까요?
아님 한자로 된 도장도 가져가는 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뀨앍 | 작성시간 26.06.05 재류카드가 영문이름이면
    영문이름으로 하나 파오시면 되요 ~

    KIM JIHO 라면
    KIM 이나 JIHO로 된 도장이용~
  • 답댓글 작성자qqww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