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홀 질문하기

안녕하세요!! 어패럴 에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손호|작성시간26.06.13|조회수46 목록 댓글 0

어패럴에서 일하고 싶은데 일본어 실력이 어느정도 되야 된다고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