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패럴 에서 일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손호|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패럴에서 일하고 싶은데 일본어 실력이 어느정도 되야 된다고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