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남]강남 지사 상담 후기

작성자주인공의법칙|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1월에 동유모 강남 지사를 통해 상담을 받고 현재 오사카에서 단기 어학연수 중입니다. 지금 이렇게 무사히 일본 생활을 하고 있을 수 있는 것도 동유모의 자세한 상담과 안내 덕분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사실 저는 어학연수를 조금 촉박하게 준비하느라 유학원이나 일본 어학원에 대해 잘 몰랐는데 지인에게 추천 받았던 동유모가 생각나서 무작정 상담 전화를 걸었습니다. 상담 이전에 이것저것 자세하게 알아봤던 게 아니라 긴장했었는데도 여러 어학원의 특징이나 장단점 같은 부분을 잘 설명해 주셔서 어학원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전화 상담으로만 어학연수를 준비하다 보면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더 준비해야 할 것은 없는지 걱정될 수 있는데 매번 카톡으로 진행 상황이나 안내 사항들을 알려 주셔서 준비하는 데 편했던 것 같아요.

 

저는 도쿄 이외의 지역에서 공부하고 싶어 오사카에 있는 어학원으로 결정했고 동유모를 통해서 따로 집 구하는 수고를 들이지 않으면서 학교 기숙사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 이외에도 궁금한 것에 항상 친절하게 답해 주시고 여러 서류들도 꼼꼼하게 보내 주셔서 걱정 없이 일본에 올 수 있었어요. 지금 다니고 있는 어학원 글도 차근차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