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강남 지사 상담 후기

작성자동유모강남본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저희야말로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오사카의 여름 많이 더우시죠?

지내시는 동안 건강 잘챙기시고 다음 어학교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 가시고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 많이 될거에요^^

목표이루실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