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 족구! 족구! 매주 토요일 ! 작성자우루루까궁 1|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일본에서 족구 하고있는 강아지발들의 모임 이옵니당~~ 시간되실때 가끔식 놀러오실분 연락주세요언제든지 환영입니다~토요스 근처에서 하고있습니당~매주 토요일 16시에 토요스 근처에서 해용~ 관심있으신분은 카카오톡 bsj0662로 연락부탁드립니다싸랑합니당~ ㅠㅠ ㅎㅎ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