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HOO M102C オフィスチェア
7000엔입니다.
사용 기간은 2년입니다.
비싸게 주고 산 거라 계속 썼지만 제 몸이랑 의자 구조가 자꾸 안 맞아서 허리가 아파오길래 이젠 안 써야 될 것 같네요ㅠㅠ
사용감은 좀 있지만 고장나거나 헐거워진 부분은 없습니다.
여분 부품이랑 나사 조이는 도구, 설명서 등 배달 왔을 때 들어있던 구성품 전부 보존중입니다.
의자 부피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이케부쿠로에 있는 집 앞까지 와주셔야 됩니다 ㅠㅠ
관심 있으시다면 채팅 주세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