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VICTUS 16-E0147AX
5800H / 3060 / ram 16gb / SSD M.2 256 x 2
22년 3월 일본 입국전에 한국에서 150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1년 가량 본체 대용으로 시즈모드로만 쓰다가 22년 12월경 데스크탑 구매로 거의 사용 안했습니다
23년 여름에 데스크탑 판매 후 가끔 쓰긴 했는데 게임 자체를 거의 안하게돼서 줄곧 집에서 거의 보관만 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용 쿨러 밑에 깔고 사용했고 생활기스나 찍힘자국도 좀 있습니다
이거 한대에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만 사시면 게이밍 컴퓨터랑 똑같습니다
FHD 기준으로 144hz 잘 나옵니다 주로 로아, 배그, 탈콥, 에펙 정도 돌렸네요
배터리는 항상 시즈모드로만 쓰긴 했는데 오래 꽂아둬서 그런지 그렇게 오래가는편은 아닌거같아요
본체 대용으로 쓰실분 추천드립니다
노트북용 휴대용 가방도 필요하시면 같이 드려요
구성품 본체 + 전원 어댑터 + ( 희망시 ) 노트북 가방
포맷 후 윈도우 설치까지 해드려요 정품인증은 어둠의 경로도 괜찮으시면 해드립니다
데스크탑 구매 예정으로 글카에 보태려고 판매합니다
메루카리 동스펙 검색해보니 최소 9만엔 하길래
수수료나 운송료같은거 빼고 8만엔에 팝니다
아사가야 거주중이며 아사가야-시부야 사이면 직거래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ELD3Yx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