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리터 냉장고입니다.
혼자 사용하기 딱좋은 크기입니다.
눈에띄는 데미지 없으며 23년식입니다.
들고 가기는 힘드실꺼 같고 끌차로 끌고갈 정도 됩니다.
오치아이 역 3번출구 1분거리입나다.
가격 : 3,500 엔 (한화 가능)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동유모 냉장고 팝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zBMiTui
빨래건조대 1,000엔
다음검색
93리터 냉장고입니다.
혼자 사용하기 딱좋은 크기입니다.
눈에띄는 데미지 없으며 23년식입니다.
들고 가기는 힘드실꺼 같고 끌차로 끌고갈 정도 됩니다.
오치아이 역 3번출구 1분거리입나다.
가격 : 3,500 엔 (한화 가능)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동유모 냉장고 팝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zBMiTui
빨래건조대 1,00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