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2000엔, 갤럭시s25울트라 커버랑 보호필름 동시에 사실분 있나요? 작성자guuud|작성시간26.06.11|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통신사랑 한바탕하고 결국에 갤럭시 s25울트라를 못사게 되서, 이미 사둔 케이스와 보호커버가 필요없게 됬네요;; 케이스는 어떻게 생겼나 볼려고 포장 뜯은 상태입니다. 둘다 해서 2000엔 희망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도쿄역 or 신주쿠역 19시 전후 이면 베스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