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 / 구매

(판매완료)한국판 갤럭시S25+ 256 팝니다.

작성자팥빙수맛나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239 목록 댓글 0

한국판 갤럭시S25+ 256모델 8만엔 팝니다.

본체, 케이스2개(1개 착용중,1개새것), 액정필름 1개

생활기스도없고, 기능도 문제 없습니다.

SIM프리라서 아무통신사 가능해요.

eSIM, USIM 대응이라, 한국번호 일본번호 동시 가능합니다.

 

저저번주 한국 갔을때, 삼성서비스센터에서 문제 없음 확인받았습니다.

영수증 수리내역보면 배터리 때문에 받았다고 나오는데

접수할때 이유없으면 안된다고 해서, 넣은거에요.

실제 모든기기 문제 없다고 확인 받았습니다.

 

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OAgO4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