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 / 구매

[판매]탁상용 선풍기 팝니다. TI-2002

작성자이성훈2|작성시간26.06.11|조회수79 목록 댓글 0

회사에서 쓸려고 샀는 데, 조용한 사무실에는 약간 시끄러워서 팝니다.

아주 조용한 곳에는 약하게 틀어도 약간 들립니다.

옆 사람은 신경 안 쓰인다는 데 제가 신경이 쓰여서 팔아요.

집에서 쓰시거나, 약간 소음이 있는 곳에서 작업하시는 분이라면 맞을 거 같네요.

2200엔 정도에 샀는 데, 1000엔에 팔아요.

실사용은 10분도 안 됩니다.

산 그대로 박스에 넣어서 드립니다.

 

싸게 넘기는 대신, 거래는 카와사키(川崎)역 개찰구에서 하고 싶습니다.

사실분은 쪽지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dobashi.com/product/1000000010070070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