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식이 오래된 제품인데 실 사용횟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첫 구입시 좀 쓰다가 계속 방치... 요 근래 5,6번 쓴것 같네요.
가스도 2개다 남아있는 상태라 함께 드려요 (반 이하로 남아있습니다)
무게도 있고 해서 차로 직접 가져가 드릴 예정입니다.
※도쿄, 카나가와 한정
가격 2500엔
(다른 사이트에 가스 없이 버너만 3500엔에 출품중)
문의는 이하로 부탁드려요 :)
https://open.kakao.com/o/sn9E6S3h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