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아이폰8 64G 스페이스그레이 팝니다 작성자혼여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브용으로 사용하던 아이폰8 판매합니다au만 사용 가능하구여 (UQ도 가능할듯?)케이스+필름 붙여서 사용해서 눈에띄는 기스는 없고 깨끗하다고 생각합니다 박스 부속품 없고 본체만 있습니다9천엔 総武線 中野駅西武新宿線 新井薬師前駅 https://open.kakao.com/o/gMJk32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