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판매 / 구매

24인치 신품 구매하여 1년 반 쓴 어시스트 전동 자전거 판매합니다 4.5

작성자손바닥맴맴|작성시간26.06.18|조회수194 목록 댓글 1

 

 

 

 

 

 

현재 신품가 6만8천엔 상세스펙 링크로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item.rakuten.co.jp/21technology/da246/

 

 

 

 

거의 뭐 새거나 다름없습니다. 방범씰 등록해서 정상적으로 타고다녔고요, 일주일에 한두번 장보러갈때 정도 타고다녔네요 충전주기는 한달에 두세번정도였네요 매일타시는분이면 더 자주 충전하셔야겠지만

바구니 없는거 제가 따로 사서 달고다녔습니다. 중간중간에 타이어에 바람충전 자주해주면서 관리해줬습니다.

비오는날엔 녹슬까봐 타지도 않았고요. 다만 올겨울나면서 손잡이쪽 기어플라스틱이 깨져서 날아갔는데 그부분 감안해서 가격책정했습니다.

 

4.5만엔에 6월 27일 ~ 6월 30일내에 신주쿠구 안에서만 인도해드립니다.

다른 큰 귀국짐이랑 같이 하실시 일정조정&조금의 네고 가능할수도있습니다.

오픈카톡 댓글에 남길테니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거래파기방지 위해 거래파기 방지금으로 2천엔정도 미리 페이페이로 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바닥맴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https://open.kakao.com/o/sFfGy0t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