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게임 센터에서 크레인 게임을 좋아해서 취미로 정말 많이 하는데, 집이 좁아서 둘 곳이 없어서 천천히 처분하려고 합니다. *큰 케리어에 넣어서 보관중 , 담배 안핌
연락주세요!
인형, 피규어 개당 1500 - 1000엔에 판매하려고 합니다!
요코하마 가능한 츠루미역 직거래 원합니다 !
원하시는 인형 피규어 편하게 말씀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iPE1sAi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원래 게임 센터에서 크레인 게임을 좋아해서 취미로 정말 많이 하는데, 집이 좁아서 둘 곳이 없어서 천천히 처분하려고 합니다. *큰 케리어에 넣어서 보관중 , 담배 안핌
연락주세요!
인형, 피규어 개당 1500 - 1000엔에 판매하려고 합니다!
요코하마 가능한 츠루미역 직거래 원합니다 !
원하시는 인형 피규어 편하게 말씀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iPE1sAi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