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에 구매했고 아이 한 명만 짧게 사용한 뒤 계속 집에서 보관해두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비슷한 제품 찾기가 쉽지 않아 한국에서 어렵게 가지고 왔는데, 곧 예쁜 아기 출산을 기다리시는 분이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당시 소베맘 3세대 최신 모델 로 구매했고, 기존 모델과 달리 앞쪽이 막혀있는 구조라 아기가 앞으로 떨어질 위험을 한 번 더 방지할 수 있어서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기저귀, 물티슈, 로션 등 육아용품 정리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또 귀여운 모빌이 함께 달려 있어서 아기가 누워 있을 때 모빌 보는 데 집중해줘서 기저귀 갈 때 훨씬 수월했어요 :)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정말 유용했습니다ㅎㅎ)
사용할 때는 항상 방수매트를 깔고 사용해서 상태는 깨끗한 편이지만, 사용한 제품인 만큼 새상품은 아니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시로카네타카나와(白金高輪) 근처 맨션 직접 픽업 가능하신 분
💰 5,000엔
관심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카카오 오픈챗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