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 없고, 각도 조절도 할 수 있어서 편해요!!
얇아서 자리 차지도 안하는 착한 아이입니다~!ㅎㅎ
예뻐서 한국 돌아갈 때 가지고 가고싶었는데 팔아요!!🥹
사진에 있는 바구니 필요하시면 같이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구매의사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TnrVDsi
귀국짐 구경오세요~!!
https://m.cafe.daum.net/japantokyo/5lEZ/676590?svc=cafeapp
전신 거울 ₩12,000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