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하면 레벨2가되나요? 작성자애플망고26|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플망고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작성자난거아니 | 작성시간 26.06.10 저도궁금함니다. 글3개에 댓글 5개라는데 가입인사를 3개올려야할까요???? 작성자ノンノン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궁금... 작성자도복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3개로도 부족한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