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1년 1사분기 합격자 (99) - O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1.04.05|조회수649 목록 댓글 0

[워킹 이유서]

 

안녕하세요. ***라고 합니다.

대학에 들어와서 처음 일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문화와 일본어를 공부하면 할수록 일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고 언젠가는 꼭 일본을 여행해 보겠다고 다짐 한 것이 7년 전입니다. 그러다가 부모님의 권유로 대학교 3학년 때 호주로 어학연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영어도 배웠지만 많은 일본인 친구를 사귈 수 있었습니다. 전공이 일본학과였기에 자연스레 일본인 친구들이 더 친근하게 느껴졌고 그 때만 하더라도 영어보다 일본어를 더 알았기에 친해지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치 않았습니다. 일본인 친구들을 만나면서 일본을 더욱더 경험하고 싶어졌습니다. 제 룸메이트가 일본인 이었는데 같이 살게 되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되었고 친구가 요리해준 일본식 카레와 미소스프는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8개월간의 어학연수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도 친구와 연락을 유지하며 졸업 후에 일본 워킹 가는 것을 꿈꿔 왔습니다. 일본워킹으로 일본 관광과 문화도 체험하면서 일본 곳곳에 있는 친구들도 만나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고 싶습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악바리로 통하는 저는 무엇을 결심하면 행동으로 옮기는 의지가 강합니다. “미래는 내가 현재 하는 것에 달려 있다.”가 제 좌우명이듯이 졸업 후 일본을 가기 위해 우선 아르바이트로 여행 경비를 모았습니다. 워킹비자로 일본에 가지만 관광이 우선이기에 조금 더 많은 경비를 모았고 원활한 관광을 위해 아르바이트로 소홀했던 일본어 공부도 합격발표가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하기 위해 회화학원도 다니고 있습니다.

일본에 간다는 생각만으로도 미소가 떠나질 않고 활발함과 긍정적 사고로 어떠한 일과 문제도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제 인생 최고의 여행과 잊지 못할 추억을 일본에서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워킹 계획서]

 

2011年. 4月 - 7月(도쿄)

우선 베스트프렌드가 살고 있는 도쿄를 첫 방문지입니다. 도쿄에서 3개월 동안은 일본어학교를 다니며 일본어 실력을 높일 예정입니다. 공부도 하면서 머무는 동안 도쿄의 간다마쯔리도 구경하고 친구네 집이 하는 야키토리도 도와줄 것입니다. 친구와 도쿄디즈니랜드도 가고 영화에서 본 도쿄타워도 보고 젊음이 넘치는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에 가서 쇼핑도 할 것입니다.

 

 

 

★ 2011年 8月 - 10月(오사카, 쿄토)

일본의 전통문화 하면 오사카가 떠오릅니다. 오사카에 가서는 다양한 일본 전통문화를 체험할 예정입니다. 먼저 유명한 오사카성과 금각사도 방문하고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전통료칸체험도 해보고 싶습니다. 패션과 쇼핑, 음식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난바와 신사이바시, 도톰보리도 가 볼 생각입니다.

 

★ 2011年 11月 - 2月(홋카이도)

홋카이도 하면 눈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그만큼 눈이 많이 온다는 것인데 그렇기에 다른 곳 보다 싸게 겨울 스포츠(보드와 스키)를 즐길 수 있다고 친구가 추천했었습니다. 그곳에서 겨울 스포츠를 맘껏 즐기고 맛있는 삿포로 라면도 먹을 것입니다. 유명한 삿포로 박물관도 가 볼 생각입니다. 2월에 열리는 유명한 삿포로 눈 축제와 오타루의 눈빛 축제 등 다양한 눈의 축제 참가 후 온천도 즐길 생각입니다.

★ 2011年 3월 - 4月(도쿄)

티비 광고에서 우연히 보게 된 특급침대열차!! 일본에서 가장 호화로운 열차 ‘카시오페아’를 타고 홋카이도에서 도쿄로 돌아올 생각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고 예약이 어렵다지만 꼭 타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일본 여행의 마무리로 손색이 없을 기차 여행이 될 것임을 자신합니다.

도쿄에 돌아와서 출국 전 까지 도쿄에 있는 친구들과 근교에 가보지 못한 맛집 이나 유명한 곳을 둘러 보며 추억을 쌓고 1년간의 여정을 돌아보며 한국으로 갈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