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2년 4사분기 합격자 (131) - 장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2.12.14|조회수1,560 목록 댓글 0

[워킹홀리데이 이유서]

 

저는 대한민국의 거주중인 27세 남자 OOO 이라고 합니다.

저는 군대를 제대하고 2008년 처음 일본에 관광차 45일 여행을 갔습니다.

일본에 큰 관심이 없었고 한국의 언론매체들은 일본에 대하여 좋지 않은 부분을 많이 방송하기 때문에 일본이라는 나라에 대해 큰 흥미를 가지지 않고, 아무생각 없이 떠난 여행 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여행으로 인해 나의 삶과 나의 취미 나의 관심사 등이 모두 바뀔 줄은 몰랐습니다. 그 여행에서 일본인들의 친절함과 따뜻함, 일본이라는 나라의 깨끗함 등을 많이 느끼고

꼭 한번 이 나라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귀국 하였습니다.

그 후로 저는 2010 1월부터 87일 까지 8개월간 일본 동경 신주쿠 소재의 KCP공생일본어학교를 다니며 일본 생활을 하였습니다. 일본어를 배우고 일본인 친구들을 사귀고 만나면서 저는 일본인들의 친절함과 상냥함에 빠져있습니다. 질서를 잘 지키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국민성은 저로 하여금 많은 것을 배우게 하였습니다.

한국에서의 대학일정 때문에 KCP공생일본어학교의 일정을 다 마치지 못하고 중간에 귀국 하였지만, 그 이후로 시간이 날 때면 일본이 그리워서 일본으로 여행을 가곤 했습니다.

일본의 영화, 드라마, 버라이어티를 굉장히 좋아하고 특히나 일본사람들이 너무 좋습니다.

일본의 오와라이를 너무 사랑하는 탓에 오와라이게닌도 한번 도전하고 싶습니다.

8개월간의 일본 생활은 저에게 큰 영감과 감동을 주었지만, 한국의 대학교의 일정 때문에 중간에 귀국하여 일본의 이곳저곳 다녀보지 못하고, 많은 볼거리를 보지 못하고, 마쯔리 또한 즐겨보기 못한 아쉬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대학교졸업예정인 지금 다시한번 워킹홀리데이로 제가 사랑하는 일본에서 보람되고 갚진 일본생활을 하며 동경뿐만이 아닌 일본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일본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습니다.

 

 

[워킹 홀리데이 계획서]

 

2012. 12~2013. 5 동경

일본어학교 등록하여 부족한 일본어 공부

6개월간 일본의 수도 동경의 명소를 다니기

롯본기힐즈, 도쿄타워, 오다이바, 신주쿠, 시부야, 하라주쿠

등등 유명한 지역뿐만이 아니라

관광객은 가지 못하는 지역을 주로 다녀보고 싶습니다.

 

2013. 6 ~ 2013. 10 칸사이

오사카에 거주지를 정하고 관서지역을 둘러보고 싶습니다.

짧은 유학기간 내내 아쉬웠던 점은 동경 외에 다른 지역은 가보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가 살아 숨쉬는 교토 라던지 고베, 후쿠오카 등 오사카에 거주지를 정하고 천천히 둘러보고 싶습니다.

또한 일본의 오와라이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만큼 오와라이 게닌을 가장 많이 배출하는 도시인 오사카에서 일본의 오와라이 공연이나 네타등을 배우고 연구하고 싶습니다.

 

2013. 10 ~ 2013. 12 동경

다시 동경으로 돌아와 거주지를 정하고 일년간의 소중한 추억들을 정리하고 그동안 사귄 친구들을 다시 한번 만나겠습니다.

또한 일본의 오와라이를 사랑하고 오와라이 게닌에 도전하고 싶은 열정이 있기 때문에

요시모토 흥업이나 나베프로덕션 등 일본의 오와라이 기획사에 시험을 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