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4년 3사분기 합격자 (198) - 황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4.09.02|조회수1,203 목록 댓글 0

 

1. 워킹홀리데이 이유서

 

안녕하세요. 저는 25살 황OO이라고 합니다.
일본어에 관심을 가진 것은 일본이 가지고 있는 전통의 뛰어난 보존력과 문화의 독창성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되면서, 저의 전공인 컴퓨터공학 이외의 것을 배워보고자 한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일본어 공부를 하기로 결심한 후 한국에서 학원을 다니며 미약하게나마 일본어를 알게되었고, 선생님의 소개로 교류회도 나가면서 일본인을 알게 되었고 점점 일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갔습니다.
학교에서도 교수님의 후원으로 교환학생프로그램에도 참가하게 되면서, 더욱 일본과 친해지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학교에서의 이론적인 공부만으로는 일본문화에 대한 이해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여 워킹홀리데이에 참가하여 아르바이트와 여행을 하며 일본의 인간관계적인 면과 문화적인 면을 체험 해 보고 싶다고 생각한 것이 큰 동기가 되었습니다.
하여 일본인과 사귀는 기회도 갖고, 일본의 문화적인 면도 직접 체험하면서 보다 깊이있고, 자연스러운 일본어를 습득하고자 싶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 보람있는 1년이 되도록 열심히 검색하고, 체험하도록 하겠습니다.

 

 

2. 워킹홀리데이 계획서


기본목표.
1-각 지역의 유명 음식 먹어보기
2-회화능력(특히 경어)능력 상승
3-일본인 친구 만들기
4-일본문화의 대한 이해,체험하기


2014년 10월~ 2015년 2월 [도쿄]
워킹비자를 발급받게 된다면 10월에 출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어학원을 등록하고 아르바이트를 구하여, 일본어공부도 하면서, 추후여행에 필요한경비를 충당할 계획입니다. 아르바이트는 일뿐만이 아닌 일본인과의 교류에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5년 2월~ 2015년 4월 [홋카이도]
러브레터의 설경이 인상적이었기에, 겨울이면 홋카이도다 라는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삿포로 오타루 등지를 여행하며 겨울축제와 온천을 즐기고 싶습니다.


2015년 4월~ 2015년 8월 [큐슈]
큐슈에 가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저를 가르쳐 주셨던 일본어 선생님이 사시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꼭 한 번 찾아뵈어 일본어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 후에는 벳부온천과 키리시마 신궁에 꼭 가 보고 싶습니다.


2015년 8월~ 2015년 9월 [도쿄]
1년간의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알게 된 친구들에게 여행이야기를 해 주고, 아르바이트장소와 어학원에도 들려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마무리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