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5년 2사분기 합격자 (212) - 정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5.06.11|조회수1,211 목록 댓글 0

< 이유서 >

안녕하세요. 저는 OO대학교 OOOO학과를 졸업한 정OO 이라고 합니다.
제가 일본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저희 할머니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할머니는 오래 전 대학교 졸업후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 오셨다고 얘기해 주셨습니다.

그때가 60년대 때라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일본일 것이라고 얘기해 주셨습니다.

별 기대 안하고 들은 얘기였지만, 할머니와 보내는 시간이 많은지라 할머니는 저를 데리고

일본문화원도 견학시켜 주시고, 집에 있는 시간은 일본 드라마, 애니 등 일본어 공부도 틈틈이 알려 주셨습니다.

그렇게 대학교를 들어갈 때 쯤, 대학 친구들의 워홀 얘기를 듣고, 일본도 워홀을 갈수 있나 찾아보았습니다.

갈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스스로 자금을 모아 가기로 결심한 저는 대학교 때부터 조금씩 돈을 모았습니다.

엄마 아빠의 도움을 받지않고 제 스스로 모아 가겠다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늦었다는 생각은 안하지만 졸업후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지금이 기회라는 생각으로 만약 워킹홀리데이 합격을 한다면, 제일 먼저 훗카이도 뿐만 아니라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더 많은 지역을 다니면서 여행일지도 쓰면서 많은 것을 접하고 싶은 것이 제일 큰 바람입니다.

또한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일본에서의 생활에서 아르바이트도 하면서 일본어 실력도 향상시키면서

그 사이에서 어울려 지낼수 있는 친화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이런 한번뿐인 기회를 더 늦기 전에 갖고 싶습니다. 

일본에 갈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계획서 >

목표 : 일본문화 체험하기. ( ex. 료안지, 엔랴쿠지 등..)
           일본인 친구 많이 사귀기.
           일본축제 참여하기 (히나마쓰리, 삿포로눈축제, 벚꽃축제 등..)
           회화 실력 쌓기.
           일본 명소 방문한 후 워홀 마무리로 사진첩 만들기.


10월~1월(훗카이도)
10월에 출국하여 일본에서 생활중인 친척언니를 먼저 만날 것 입니다. 언니와 함께 일본에서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같이산후, 언니와 함께 훗카이도에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방문할 것입니다.

맥주박물관, 타누키코지, 오도리 공원, 오타루(러브레터 촬영지), 지옥계곡이라 불리는 유황이

가득한 온천에도 방문할 것입니다.

 

1월~4월(도쿄)
언니와의 여행후, 일본어 학원을 등록후, 열심히 회화를 배울것입니다. 도쿄에서 있으면서 도쿄가 한눈에 보이는

도쿄타워를 맨처음 방문하고, 애니메이션의 천국인 아키하바라에 있는 애니메이션 박물관도 견학할 것입니다.

자유의 여신상과 레인보우브릿지가 있는 오다이바, 우에노공원도 가볼 것입니다.


4월~7월(오사카)
4월쯤엔 오사카를 여행할 예정입니다.

오사카를 대표하는 유적지인 오사카성과, 맛집이 가득한 도톰보리를 차례로 방문 할 것입니다.

해리포터의 테마가 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꼭 방문 할 것입니다.

오사카 여행의 들리지 않을수 없는 명소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엔 항구도시인 오사카에 있는 나니와바다시공관 이라는 박물관에 방문해서 오사카의 여행을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7월~10월(후쿠오카,도쿄)
마지막으로 일본온천여행인 료칸에서 온천욕을 즐긴후, 도쿄로 다시 돌아와 언니의 도움으로

1년간의 일본여행 및 문화체험의 관한 사진첩을 만들면서 일본에서의 뜻깊은 생활들을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