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7년 3사분기 합격자 (327) - 강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7.09.25|조회수779 목록 댓글 0

< 이유서 >

 

1. 첫번째 경험

안녕하세요. IT를 전공하고 있는 강OO입니다. 저는 아주 어렸을 적, 티비에서 방송되던 일본어교육방송을 보고 뜻도 제대로 모르고 "라멘!", "링고!"하면서 돌아다닌 기억이 있습니다. 제 첫 외국어이자 일본어에 흥미를 갖게 된 계기였습니다. 그러다 점차 일본어는 잊고 학교수업도 벅찬 생활을 하다가 고등학교 때 다시 한번 제 2외국어로 일본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배우면서 읽고 말하는 거에 대해 굉장히 기뻤습니다. 일본어 수업만큼은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하였습니다. 그 후 대학에 들어와서 취미로 일본어를 독학으로 공부했습니다. 진도는 더디었지만 일본어공부는 언제나 즐거웠습니다. 돈을 모아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일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본격적으로 일본어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였고 일본문화에 대한 교양수업을 들었습니다.

 

2. 앞으로의 경험

 저는 아주 성실한 학생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교 4학년인 지금까지 열심히 공부를 하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았습니다. 이런 저에게 졸업하기 전에 제 자신을 위해 일년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일년을 일본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일본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고즈넉함과 여유로움, 배려와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체험하면서 마음에 여유를 갖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일본의 정취를 느끼는 것이 목적인 만큼 한국인보다는 일본인과 교류하며 지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의 일본에 대한 흥미와, 앞으로 겪을 일본에서의 생활이 남은 제 인생에 큰 디딤돌이자 조언자가 될 것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계획서>

+ 목표

일본인 친구 사귀기

새로운 길로 산책 많이 다녀보기

철도여행 다녀오기(다양한 도시락 먹어보기)

오키나와 여행하기

예쁜 풍경사진 찍기

 

+ 2017. 09~ 2017. 12<교토>

첫 시작은 저에게 큰 감동을 준 교토에서 지낼 예정입니다. 단풍이 붉게 물드는 계절에 기온거리에서 차를 마시고 기요미즈데라의 정취에 빠지고 싶습니다. 그리고 후시미이나리에서 새해의 카운트다운을 세는 것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여러 사람과 관계를 맺어가면서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 2018. 01~ 2018. 04<니가타>

교양수업을 통해 니가타를 알고 난 후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멋진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니가타의 스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습니다. 스키를 탄 후 즐기는 온천욕을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또한 종종 반다이바시 다리를 건너며 아름다운 노을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 2018. 05~ 2018. 08<삿포로>

더운 여름이 찾아오면 홋카이도에 갈 계획입니다. 삿포로의 여름을 알리는 여러 축제를 즐기면서 다가오는 마지막을 즐기려고 합니다. 특히 아름다운 오도리 공원에서 놀고 즐길 수 있는 삿포로 맥주 축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