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18년 1사분기 합격자 (404) - 이OO회원

작성자동유모닷컴|작성시간18.06.07|조회수436 목록 댓글 0

[이유서]

 

안녕하세요. 20181분기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신청한 이OO 입니다.

저는 일본드라마를 오래 전부터 좋아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경험하는 일과 장소의 풍경에 감명을 받았고, 일본 여행과 일본어 그리고 일본의 문화에 자연스럽게 흥미가 생겨서 고등학교 때는 일본어 시험에서 1등 한 적이 있습니다. 대학교에서는 전기를 공부했고, 전기 관련된 일을 했기 때문에 일본어 공부를 중단 한 것에 미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일본어를 다시 배우면서 일본 문화를 사람들과 이야기 하고 싶어서 문화원에서도 일본어 수업을 받으러 갔습니다. 그리고 문화원에서 일본 워킹홀리데이 제도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워킹홀리데이로 일본어와 일본 문화를 여행하면서 배운다면 저에게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인들의 생활에 자연스럽게 일본을 배우고 싶습니다. 1년간의 기간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경험하는 일들처럼 많은 여행의 추억이 생기고, 일본어의 능력 향상과 일본의 문화를 알게 되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의미가 있는 1년의 기간을 보내고, 한국에 돌아와서는 일본어 실력도 지금보다 향상되고, 일본의 문화를 더욱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소중한 추억과 배움의 기회를 얻은 긴 여행이었기 때문에 인생을 살아가면서 워킹홀리데이의 추억을 간직하면서 지금의 모습보다는 세상을 바라보는 견문이 넓어지고, 정신과 마음이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획서]


-일기를 자주 쓰기

-일본에서의 생활을 영상 촬영과 사진으로 남기기

-일본인과 대화를 많이 하여 일본어 능력을 향상

-쉐어하우스 생활 또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친구를 사귀기

-일본인 친구와 일본 문화를 여행하기


4~6

오사카

오사카에서 첫 일본 생활을 시작 할 겁니다. 여행을 다녀온 경험자들이 오사카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고, 여행지역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저도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 유명한 세계의 영화를 테마로 만들어 놓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체험도 할 것입니다.

7~9

도쿄, 요코하마

여름의 맑은 저녁 하늘을 요코하마의 불꽃 축제를 즐기면서 보고 싶습니다.

여름의 더위는 도쿄의 디즈니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면서 잊고 싶습니다.

10~12

오사카

다시 오사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여행경비를 모으고, 쉬는 날에는 최근에 본 일본 드라마인 고독한 미식가의 주인공이 먹은 오코노미야키를 파는 가게인 아마카라야(甘辛)에 갈 예정입니다.

1~3

삿포로, 훗카이도

일본에서의 마지막 여행은 삿포로의 눈 축제를 체험하고 삿포로의 대표인 맥주와 라멘을 먹은 후에는 홋카이도의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쉬면서 그동안의 여행을 다시 추억해 보고 귀국 준비를 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